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한국 E스포츠 캐스터를 흉내내는 미국 캐스터들 화제

우리나라의 E스포츠 중계 캐스터들의 맛깔나고 흥분되는 중계는 세계적으로 찾아보기 힘든 재미중에 하나인데요.
지난 7일 유튜브에는 우리나라 중계 캐스터를 흉내내는 미국 캐스터들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었습니다.
인종차별이 아니냐는 목소리들도 있었습니다.
 
 
 
 

 

 

 


 
 

 
 
 

YangZD
인벤 반응이 궁금한데!
 
 

Mentethemage
이거 인종차별인지 아닌지 말 못하겠어..
 
 

Skilerz101
세상에 올려줘서 고마워
 
 

Blacki1994
웃겨 죽겠네
 
 

mcale017
저 사람들이 에이쓰으으으으으!!!! 라고 외쳐봤으면 좋겠어 ㅋㅋ
 
 

J_ology
한국 캐스터들은 소리만 지르고 떠들기만 하는게 아니라,
정말로 웃기는 말들도 많이 하지 ㅋㅋ
 
 

gameremergency
이게 바로 브론즈 5대5 랭크 게임에서 나는 비명소리지 ㅋㅋ
 
 

Thypari
이런거 다른 목소리 크기로 여러번 좀 더 해줬으면 좋겠다,
그러면 완벽할거얔
 
 

PacoLlama
하하 저거 볼 때 정말 재밌었어, 더 해줬으면 좋겠다
 
 

Aesthetiksbrah
이 방송 보면서 여지까지 제일 재미있었던 순간이었음 ㅋㅋ
 
 

Soretee
하하 진짜 웃기다
 
 

Brock_Harrison
이런거 볼 때 마다 느끼는게, 왜 캐스터 모집하는 곳에 내가 지원하지 않았을까?
 
 

ximian_lol
끝내주네
 
 

Bubby_Bear
캐스터들이 하이라이트네 ㅋㅋ
 
 

TWEEVES
"그렇게 어렵지도 않구만" D-man
 
 

acid_cheese
이 글 전체가 인종차별주의에 찌들어 있지만,
문제 없어 왜냐하면 우리 모두 이 방송 볼 때 엄청 웃었으니까 ㅋㅋ
 
 

Unbelievablemonk
디맨은 쥐!쥐이이이이이이이!!!!! 라고 말하고
잿은 지금 내가 뭔 소리를 하고 있는거야? 라고 말한 순간이 제일 웃겼어 ㅋㅋ
 
 

Zaranazer
수고했어, 진짜 엄청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layzor
한국 영어 발음 따라한게 진짜 신의 한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WeaverOne
나이쑤!!!!!!!!!! XD
 
 

suicidalmoouky
이 경기의 최고의 순간 ㅋㅋ
 
 

DoubleDennis
이 경기의 가장 최고의 순간이었어 ㅋㅋ 진짜 배빠지게 웃었다 ㅋㅋ XD
 
 

Mektzer
통제불능임 ㅋㅋㅋㅋㅋ
 
 

Matafoqana
오늘 내 배 근육을 훈련시킬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ㅋㅋ
 
 

_N0stalgic
IEM 방송에서 했던 것 들 중에서 최고였어
 
 

losdiablos1
누가 해석좀 해줄래? 나 한국말 할 줄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
 
 

Cloudypumpkin
나이수!!!
 
 

Delta57Dash
ARAM 최고의 순간
 
 

iBlaire
하하하, 이 영상 완전 재밌다, 눈물 나올 정도로 웃었다. IEM 최고의 순간이네
 
 

pkerowner666
지이지이이이이이!!!!! Deman 2014
 
 

BaTTaNiK
눈물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
 
 

BitchImGod
나이쑤우우우!!!!!!!!!!
 
 

blakeismyhomeboy
성큰 콜로니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Fizz_on_my_Jayce
조 밀러랑 디맨을 다시 불러줘 :( 우린 그들이 필요해
 
 

]donjuancho
누구 자막 없어?
 
 

EarthWorms77
하하하하하하 눈물 나와 ㅋㅋㅋ
 
 

iMosu
에이스으으으으!
 
 

Ace-J
캐스터들이 장난치는거 보기 좋네 ㅋㅋ 이거 볼 때 정말 즐거웠거든
 
 

Sacxx
세상에 이거 맘에 든다
 
 

xahtehn
하하하하하 끝내주네
 
 

Noob3rt
캐스터들 중에 한명이 스칼라!!!! 디그니타스!!!! 라고 소리지른거 나만 암?
 
 

ForbiddenTensei
나 지금 울고 있음 ㅋㅋㅋㅋㅋ
 
 

Mayoyoyoyoyoooo
나이수우우! 나이수우우우우!!
 
 

SymphonyARG
디맨이 그리워
 
 

NetiPotYeti
제네들 진짜로 어떤 말을 하고 있는거야? 아니면 그냥 아무 소리나 내는거야?
마지막 에에에에에이이이이이스으!! 빼고는 무슨 말인지 하나도 모르겠어
 
 

googahgee
오오오오오 플레이그으으으! 플레이그으으으으!
 
 

battlecat7
LCS 보기 시작한 이후로 가장 웃겼던 순간이네
 
 

margalolwu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evjunk
스타에서 한국인 캐스터가 리버리버리버리버리버리버리버리버 라고 소리지든거 생각난다 ㅋㅋㅋ
 
 

Ajhale
플레이그으으으!
 
 

okBroThatsAwkward
훗 쉽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eyroga
에이스으으!!
 
 

NascarNSX
하하하하하하하하
 
 

raxo101
세상에 인종차별적인 아시아 억양이라니.. 맘에 드는군!
 
 

karmartyr
이거 인종차별적인데, 기분이 정말 나빠지는군
 
 

ike0072
이게 웃긴건지 아니면 인종차별적인건지 잘 모르겠는데..


번역기자:Jyunkei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