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디즈니 공주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한국 아이돌들 화제

월트디즈니에서 제작한 각각의 공주들 캐릭터와 가장 잘 어울리는 우리나라 아이돌 비교사진이 올라와 해외 한류팬들의 많은 댓글이 달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디즈니 공주님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돌들
 

많은 사람들이 '디즈니'만화를 보며 자랐죠.
아름다운 외모에 멋진 성격을 지닌 디즈니 공주님들을 케이팝 아이돌들과 한 번 맞춰봅시다!
 

초아 - 엘사
 
 
 
설리 - 뮬란
 
 
 
지은 - 신데렐라
 
 
 
 
보라 - 포카혼타스
 
 
 
서현 - 벨
 
 
 
 
아이유 - 백설공주
 
 
 
티파니 - 아리엘(인어공주)
 
 
 
크리스탈 - 라푼젤
 
 
 
지나 - 자스민
 
 
 
 
페이 - 티아나
 
 
 
수지 - 오로라
 
 
 
 
이건 보너스 ::
희철 - 안나
 
 
 
 
 
<댓글>
 
 

crazefirearies
뮬란은 민지지! 팬들도 다들 뮬란이라고 부르는걸.
둘 사진을 잘 비교해봐. 완전 똑같아
 

v7xen
희철 대박 ㅋㅋㅋㅋ
 

butteru
저 안나는 너무 이쁜거 아닙니까??
 

honeyhw
그나마 비슷하다고 생각되는건 지은, 아이유, 희철 정도네.
초아는 저 사진에서 너무 무섭게 보여;;
 
 
HappyMaknae
마지막 보너스가 최고네 ㅋㅋ
 

ledapple_3
다만....희철은 남자인데도 훨씬 더 예쁘다는거야...하아....
 

greenlite10
보라가 포카혼타스랑 진짜 잘 맞는것 같다. 그리고 페이가 티아나인것도.
 
 
inguyiein
초아랑 같이 눈사람 만들고 싶구만
 

alrud
소시 태연은 말레피센트에 넣으시죠?
 

gdbigbang109
내 눈에는 크리스탈이나 제시카가 잠자는 공주에 제일 잘 맞는것 같아
 

raisin_
초아랑 희철이 최고네!
 
 
cuteasianbubbles
어머어머! 정말이야! 서현이 벨이랑 진짜 완벽하게 맞는것 같아!
 
 
trolling_baozi
마지막 희철 보너스 때문에 엄청 웃었네 ㅋㅋㅋㅋ
초아가 엘사라면 진짜 완벽하구나!
 
 
shakethatassPCY
크리스탈은 라푼젤보다는 오로라가 잘 어울려
 

yg02ar
난 다솜이 아이돌 중에서는 가장 백설공주에 잘 어울리는것 같아
 

silence_me
기사 제목만 보고도 희철이 나올줄 알았다
 
 
smiles5433
제시카는 잠자는 숲속의 공주님!
 

Popview
근데 엘사는 공주님이라기보단 여왕님 아님?
 

koreanyen
산다라하고는 잘 어울리는 디즈니 공주님은 딱히 못찾겠네.
너무 이쁜것 같아서 말이야! 완전 여신급이지!
 

hoyahusband
지은은 진짜 잘 맞네! 난 오로라에는 나나가 더 잘 어울리는것 같아
 

jaerokhyunglt3
마지막꺼만 봐도 빵터졌어!!
 

ziaramirez
희철과 안나라니!! ㅋㅋ
 

coffeenlucia
페이 이쁘당!
 

jyyjc
오로라에는 제시카가 더 잘 어울리지 않아?
 

shrumin
희철이 안나라니 ㅋㅋㅋㅋㅋ 대박 웃기다! 그리고 자스민은 그닥 안어울리는듯..
 

alfonzo
초아가 제일 잘 어울리는듯!!
 
tsalishiteru
희철이 최고다!!
 

galaxyalienhyung
민지가 뮬란인건 다들 아는거 아님?
 
ㄴAngelicizz
그러게. 완전 공감
 
taehoonie
지은이랑 페이가 제일 잘 맞는듯
 
 
moerfbk
오오- 페이 진짜 잘 어울리는것 같네!
 

onecanadianelf
웬일 ㅋㅋㅋㅋㅋㅋ 난 희철이 안나로 매칭될지는 예상못했어!!
 

Snow99
희철과 안나, 초아와 엘사, 지은과 신데렐라 버전이 최고다!
 
 
dramatic_kansas
보라랑 포카혼타스! 진짜 가장 잘 맞는듯
 

Ninja_Cat_GG
오마이갓 ㅋㅋ 희철!!
근데 난 빅토리아가 뮬란에 더 잘 어울리는것 같아
 

fantasticlau
진짜 의미없는 매칭이네. 딱히 실망한거 아니지만.
만약 내가 빨간색으로 머리 염색만 하면 아리엘이 되는건가?
사과를 들고 포즈만 취하면 백설공주고?
가슴 나오게 사진찍으면 자스민이고? 그런거니? 응?
 

keikoloveskpop
희철과 안나의 조합이 최고인듯
 

hahahahappy
근데 저 사진에서는 초아 좀 무섭게 나왔다. 그리고 희철이 대박이네!
 

Keith_L
무한도전 공주들도 있잖아?
 

elana
희철이 안나 공주라니 ㅋㅋㅋㅋ 진짜 최고의 공주로구나!
 

kellin
내가 본 그 어떤 안나보다 가장 이쁜 공주님이네 ㅋㅋ
 

k_kid
뭐 그럭저럭 나쁜 매칭은 아닌것 같지만. 뮬란에는 역시 설리보단 민지가 잘 어울리지
 
 
kiyocat
희철이 진짜 공주다!
 
 
hatsuharu781227
제일 맘에 드는건 역시 마지막 공주군!
 

maoolina
마지막이 제일 웃겼다
 

kitteauaena
기사보면서 희철도 나오면 좋을텐데라고 생각했더니!
역시 날 실망시키지 않는군!
 
 
lhea
페이가 오히려 자스민에 더 잘 어울리는것 같아
그리고 희철은 엘사도 했었어!
 

michoko
마지막꺼 하나 빼고는 다 공감 못하겠어
 

Sweet_Milk_Tea
뭐? 설리가 뮬란? 좀 잘 고르자;
 

Sarahlee566
그리고 뮬란은 공주님이 아닌데요? 장군이랑 결혼했어요!
 
 
ㄴwantedx9
그래도 여전히 디즈니 공주님으로 불리는걸.
 
 
t4pink
서현은 진짜 잘 어울리는것 같다! 최고로 잘 매칭했어
 

akpuser
희철이란 저 분요. 어느 걸그룹이죠? 전에 본 적이 없는 분인데?
 

ㄴpigslt3
저기요....미안한데 이거 반장난이지? 응?
 

qnaug
음....뭔가 좀 빠진 느낌이랄까...
 

Jessica_exo1
마지막 보너스가 최고라고 생각하는 사람?
 

21ever
난 산다라가 라푼젤에 오를줄 알았는데....
 

idkijustlikekpop
나라면 서현을 백설공주에 올리겠어
 
 
chichifishy
안나인 희철은 너무 사랑스럽다!


번역기자:그린별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