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박태환 선수와 장예원 아나운서의 열애설 해외반응

해외 한류사이트 포스팅 원문 내용과 반응입니다.
오늘 오전에 막 속보로 뜬 소식이라 아직 댓글은 그닥 많지 않았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해외 소개 내용>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수영선수 박태환과 월드컵 기간 동안 그녀의 사랑스러움으로 화제가 되었던 장예원 아나운서가 여러번의 데이트를 함께한 사실이 포착되었다.

'더 팩트'는 최근 박태환 선수와 장예원 아나운서의 여러 데이트를 촬영한 사진을 매스컴지를 통해 공개하며 두 사람 사이의 어떤 관계의 가능성에 대해 보도했다.

또 '더 팩트'는 두 사람의 첫 번째 데이트에는 여러 지인들이 함께 했지만, 후에 두 사람이 단 둘만 있을 때에는 행동이 더 적극적으로 변했으며, 영화를 보고, 차 안에서 시간을 함께 보내며 밤을 즐겼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데이트는 주로 주말에 있었으며, 그 것은 아마도 두 사람의 빡빡한 스케줄 때문인 것으로 보여진다. 둘은 서로 선물을 주고 받는 장면도 포착되었다. 매스컴지는 또 이용자들에게 두 사람의 관계가 "그저 어떤 관계" 인지, 아니면 "진실한 사랑" 인지를 묻는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댓글 반응입니다.
lovelysong
그녀는 예뻐

Everything_KPOP
갑자기 알람이 잘 못 울림 ㅋㅋㅋ

iamtonysy
장예원 아나운서가 아까운거 같아, 박태환은 키는 크지만 잘생기지는 않았잖아

Yoonicx
이 여자 룸메이트에서 나오는 애 맞지? (내가 틀렸으면 알려줘)

sophiapham12
장예원 아나운서 정말 이쁘다!~
spoonme
어떻게 저 프랑켄슈타인 같은 녀석이 저런 여자를 손에 넣은거지?!!!!

mojmira
허어얼.. 저 남자 진짜 못 생겼는데.. 만약 진짜 데이트를 했다면 행운아겠군 (영어가 이상합니다)
└ joahsredshoes
니 영어가 너무나도 진보적인 나머지 뭔 소리인지도 모르겠다
└ Sash
제 점수는요 : 금메달
i_Comment
장예원 아나운서는 아직도 고등학생인 것 처럼 보이네

└ draVidian
그녀는 25살인가 21살일거야
missylee11
우와아! 둘이 같이 있는 모습 진짜 너무 사랑스럽다! (:

meazrrya
아아아, 나 박태환 선수가 다라하고 크게 부딪혔던 게 기억났어

eeddee
ㅋㅋㅋ 12시간 전 까지만 해도 사람들은 누가 커플일지 추측만 했는데,
모든 사람들이 배우 커플일거야! 아니야 아이돌 커플일거야! 아니 어쩌면 아이돌 & 배우 커플일지도
몰라! 하면서 설레발 치기 바빴는데 ㅋㅋ 사실은 운동선수 & 아나운서 커플이었네 :)

IU.Fanboy
박태환 선수가 운이 좋은거 같은데 ㅋㅋ

himyoong
나 왠지는 모르겠지만, 저 여자가 진짜 좋아 ㅋㅋ

jayro
마지막 사진, 장예원 아나운서 얼굴이랑 눈 좀 봐 ㅋㅋ

senpai
(미성년자 주의) 우후~ 레인지 로버.. 허허, 저 차 안에는 박태환 선수가 그 녀에게 자기 가슴 근육이
얼마가 단단한지 그리고 그의 등 근육은 물보다 땅 위에서 더욱 더 단단하고 강력하다는 걸 보여 줄
충분한 공간이 있겠지

└ meazrrya
아 댓글 엄청 웃기네 ㅋㅋㅋㅋ

babyblackjack
무지 귀엽다~
snsdyoong
네티즌들은 똥같은 댓글이나 달고 있네

heeheehe
진짜네

fries
그녀가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워서 놀랍지도 않아

아래 댓글 반응은 SBS가 두 사람은 연인이 아니라 오빠-동생하는
가까운 친구 사이라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부인한 기사에 대한 반응입니다.

BESTieLOVER
4개 연예지가 저 둘이 데이트하고 있다고 추측 기사를 썻는데,
이제는 루머를 부인하네.
만약 수사 기관이 여기에 개입한다면
난 기자들의 기사보다 수사 결과를 기다릴래

V0ng94
관계가 더 깊어질 거 같은데..

sakurakou
그것 참 빠르네

senpai
(망상중) SBS가 장예원 아나운서에게 : 다음번에 수영 선수하고 데이트하러 나갈거면,
부탁인데 좀 변장 좀 해라.. 커다란 선글라스라던지 아줌마나 쓸 법한 커다란 모자나 야구 모자 같은거
말이야, 우리는 이런 이슈에 대해 한번, 많아 봐야 두번 정도나 부인해줄 수 있어.. 그나저나 만약에
콘돔 필요하면, 재고 창고 가서 거기서 10개 주문해.. 공짜니까.. 어,, 아 그리고.. 만약에 박태환 선수가
수영장에 널 초대하면, 수영장 물에 알러지 있다고 둘러 대, 요즘 세상엔 파파라찌들이 물 속에도 있다고..
줌 렌즈와 함께 말이야..

Marko41
장예원은 진짜 너무 놀라워!
sophiapham12
ㅋㅋㅋ 그것 참 빠르군 (SBS의 열애설 부인이 빠르다는 예기 같네요)


번역기자:Jyunkei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