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에피소드

다니면 다이어트가 따로 필요없는 학교들

http://todayhumor.com/?humorbest_973856

 



 



 


부산 동의대요
신구대 추가요
동국대 빼고 다 가봤는데 체감상 상명대가 제일 힘들었고, 그 다음이 중앙대였어요
중앙대가 모교인데 다수의 출입구가 각각 다른 층에 있는 건물이 많아요ㅋㅋ 법학관 6층으로 들어가서 지하 1층으로 나오면 문과대 3층 현관이 보입니다. 다시 문과대 1층으로 내려가서 나오면 자연과학대 3층... 자연과학대 3층에는 현관이 한 곳 더 있는데, 그 앞엔 의대 1층... 의대로 들어가 4층으로 나오면 학생회관 1층이고 학생회관 3층으로 나오면 공대 지하 1층입니다ㅋㅋ
하나 빼먹었네요ㅋㅋ 학생회관 말고 학생문화관이라고 또 있는데 거기 1층으로 들어가서 옥상으로 나오면 공대 1층 현관이 보이죠
제주대도 끝내줍니다..
ㅋㅋㅋ저 중에 하나 다녀습니다. 정말 빠지는 이상으로 먹죠. 더 웃긴 건 왜 술만 먹으면 저 언덕들이 올라가고 싶어지는지, 술 먹고 신나게 올라갔다가 힘드니까 한 잔 더 하러 갑니다. 빠질 수가 없어요ㅋㅋㅋㅋㅋㅋ
청강문화산업대 입구 오르막도 만만치 않은데...
단국대도 한 오르막 함 ㅜㅜ
건대 도서관 뒷길도 장난 아닌데....
부산에는 부경대 빼고 전부다 산에 있다고 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부산대(국립대) 제외하고는 전부 부경대 안간걸 후회한다고
부산대도 만만치 않다고 들었음ㅋㅋ
상명대가 그 여자들 힐 못 신고 등산화 신는 학교로 유명한...
중대는 버스타고 지나가봤는데......학생들이 짠했어요 ㅋㅋㅋㅋ
상명대 에스컬레이터 저거 겨울에 타면 눈썰매장 온 기분 날듯
성균관대 명륜캠퍼스의 경사는 지수함수입니다!
다이어트가 되기보단 다리알이 늘어...ㅠㅠㅠㅠ
숭실대도 한 언덕 하죠 훗
상명대는 버스가 한번 올라가면 학교 정류장 갈때까지 멈추면 안된다 들음

먼가 튀어나오는바람에 멈추기라도 하면 더 못올라가고 내려가야한다고
상명대가 갑이죠.
여기서 눈길에 미끄러지면 중간에 멈출 수 없는... 논스톱지대.
차도 중간에 제어하기가 힘들어서 브레이크 잘못 놓쳐서 학생이 깔려죽었던 일도 있었고.

실제로 상명고 다닌 친구 얘기가 눈이 오면 선생님들이 올라가는 길에 잡고 오라고 줄을 달아줬다고 했었어요.
고등학교 졸업한지 어언 십년이니...... 사실 좀 더.... 지금은 많이 개선이 되었겠죠? 에스컬레이터 보니 강산이 변하는 시간이 맞구나 싶네요 ㅎㅎ
부산 3대 바보중에 하나가 동의대 자전거 타고 올라가는 사람이라고.. ㅋㅋㅋ
용인대는 해발400m. 정문에서부터 학교본관까지가 1.5km ㅋㅋ
용인에 있는 ㅇㅇ대도 만만치 않음 학생의1/3이 체대,무도대라그렇지 입구에서 건물까지 1.2km(진입로)임 그것도 오르ㅅ악길(15도 경사???)중앙대?? 내 집앞인데 ㅇㅇ대 앞에선....솔직히 별거없어보였네여
부산은 부경대빼고 다 산이라는거 ㅇㄱㄹㅇ
부산은 부경대 빼고 다?
부산 유일의 평지학교 부경대 ㅋㅋㅋ
상명대는 인정 그 학교다니는 친구 몇명모아서 스쿠터 경매하면 볼만함요
실제로 대학교는 평지보다 산 위에 있는게 훨씬 많다고.....
평지에 있는 대학 다니는분들은 축복받은 사람이예요..
동서대....버스 올라가는걸 보고 여기는 안와야지...진짜 그렇게 생각했어요 거기다 여름학기 편입 지원이라 정말 지옥...
중앙대 제가 정문에서 후문까지 버스타고다녔습니다 ㅋㅋㅋ
공강때 밥먹으러 밖에서 사먹고 강의동으로 돌아오면 배가꺼져있음 ㅠ...
상명대 겨울에 눈오면 스키탈 수 있어요. 학기 중엔 제설차가 엄청 빨리 치워서 별로 불편하진 않아요. 우스갯소리로 겨울에 학교에서 아이젠 대여해준다고들 하지요ㅋㅋ
서경대는요?
와 상명대!!! 우리학교다+_+♥
그래서 내 다리가....주륵...


한남캠때 1교시 수업이면 서관에서 상대까지 종종걸음으로 올라가도 땀범벅이 됐었는데 죽전으로 이사가니 한남캠은 천국이었죠.
하지만 상명대랑 비교하면 저희학굔 평지수준일듯...

경기대는 축에 못끼나요 ㅠㅠ 저 졸업 이후에 정문 아래부터 교내 스쿨버스 다녔다고..
상명대가 진짜 갑 ㅋㅋㅋㅋ 보통 학교들은 위에있어도 올라가면 평지가 존재하긴 하는데 상명대는 그딴거 없음ㅋ
경기대...주말에 가면 등산객 장난 아님..ㅠ
여러 군데 가봤지만 가본 곳 중에 동의대가 최고임..지하철역에서 걸어가면 죽어남 부산대도 크고 버스 타고 다녀야 하긴 하지만
동의대는 진짜...말이 안 나옴..
어디 대학신문인가? 거기에 따르면 전국 경사 심한 대학 중 1위가 동의대 2위가 상명 3위가 동국대 순이었을꺼임..
산 정상에 기숙사 있더라구요..
물론 거기까지 가보지도 않았습니다.

경사 관련 내용 퍼왔습니다
http://www.mimint.co.kr/story_n/board_view.asp?strBoardID=story&bbstype=worry&bidx=4872

처음부분이 상명대고 스크롤 내리시면 동의대가 보이는 군요..
부산 부경대 용당캠 산인데요 ㅠㅠ 평지에 있는 대연만 부경대 아니에요!! 공대생들 거기서 도닦고 있슴미다 ㅠㅠ
아..참고로 동의대는 학교 밑으로 터널이 지나갑니다...;;;
부산교대생입니다. 부산이지만 우리도 평지!
짧긴해도 각도로는 서강대도 딸리진않음...

상명대 언덕은 진심 대단함..
버스가 온 마력을 다해서 간신히 산을 넘는 광경을 목격할 수 있음

서경대학교
아침에 지각하면 헬게이트 열림...

고산지대라 정문까지 가는것도 힘들고
겨울엔 평지보다 춥고 여름엔 더움 ㅂㄷㅂㄷ

 

5년전 동의공전mtb타고 출퇴근 다녔는데
동의학원 소속 학교는 전부 고산지대
강원대도 쩔지않나여?? 어렸을때 차타고 가는데 거의 수직으로 올라가는것같은 기분이 들었는뎅..ㅋㅋㅋㅋ
전 자전거 타고 룰루랄라 통학합니다 ㅋㅋ 부경대가 백퍼 평지라 좋음
다만 용당캠퍼스라면.. ..
부산 대학가 3대 바보

1. 동의대 자전거로 올라가는 바보
2. 부경대 여학생이랑 미팅하는 바보
3. 부산대 축제 구경가는 바보

덤으로 동아대 축제 안보는 바보

근데 동아대도 장난 아니예요ㅠ
입구 계단 이름이 아예 108계단임ㅋㅋㅋㅋㅋ
진짜 108개의 계단이예요ㅋㅋ
옛 경영대까지 걸어 올라가는건 가히 등산이죠ㅋ
경기대... 후문에서 보드타고 사진찍음... 정작 경사는 정문이 더 극악함

위에 나온 애들과는 쨉도 안되게 약하긴 하지만 경희대에도 헐떡고개라고 있습니다... ㅋㅋ 겨울만 되면 썰매타는... 경사가 굉장히 높죠. 그 위에 바로 TV에도 많이 나왔던 평화의 전당이 있습니다. 벚꽃때가 되면 벚꽃이 흐드러지게 펴서 되게 이쁘죠... 사진 위에 보이는 곳이 평화의 전당입니다
중앙대 법학관 지하1층, 3층, 6층이 전부 다 지상으로 통해요
하지만 아무리 걸어다녀도 치느님이 함께하사 다이어트는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1학년때보다 살쪘음^^

 

건대 사범대... 언덕이요...ㅎㅎ 물론 저 학교에 비하면 암것도 아니지만ㅠㅠ
ㅋㅋㅋ신라대...진짜 부들부들.......
서울은 분명히 나름 평지인데
어떻게 그렇게 개같이 경사진데만 구석구석 찾아서
학교를 만들어놨나
동대생인데 맨날 심장 쥐어뜯으며 등산...아니 등교합니다
한성대도 ㅋㅋ
아침에 학교 가면 아무리 공강이 길어도 내려가기가 싫음
다시 올라올 생각만하면 끔찍하니까 ㅠ
조선대가 없다니!
11헐 내가쓰려고왓는뎈ㅋㅋㅋㅋ한성대학생들은 공강시간에 절대 운직이지 않습니다....

 


 

 

 

http://blog.daum.net/caninedogma/11100950

'기타에피소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콩고왕자의 역사의식  (0) 2014.11.13
100년전 할로윈 분장.jpg  (0) 2014.11.13
작은 훈훈함, 감동에 대하여  (0) 2014.11.09
문화 충격.jpg  (0) 2014.11.09
중국의 귀성풍경  (0) 2014.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