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추자현 中 예능 "명성도아가"에 출연! 중국네티즌 호평

《명성도아가(스타가 우리 집에 왔어요, 明星到我家)》
중국에서 활동하는 한국 출신의 여배우 추자현이 새로운 예능프로그램인 “명성도아가”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추자현 외에도 “파이란”의 장바이즈, “쿵푸허슬”의 황셩이 그리고 유명 TV스타인 리진밍 등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되도록 추자현에 대한 반응 위주로 번역해 보았습니다.(대체로 장바이즈와 추자현에 대한 평이 좋고 황셩이는 너무 공주님 티를 낸다고 싫어하는 반응이 많더군요.)
<간략한 프로그램 소개글>
《명성도아가》 이 프로그램에서는 장바이즈(张柏芝), 황셩이(黄圣依), 추자현(秋瓷炫) 그리고 리진밍(李金铭) 네명의 인기 여자 연예인들이 출연하여, 각각 운남성 보이(普洱)의 네곳의 보통 농촌가정에 “시집”을 가서, 3개월 동안의 시집생활을 체험하게 된다. 각 장면마다 그녀들이 “며느리”가 되어서 보여주는 말과 행동, 생활태도 등을 속속들이 카메라에 담아 보여주어서 많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그 외에도 촬영기간 동안 그녀들에게 농사일, 돼지치기, 빨래와 밥하기 등 고정된 임무를 부여하고 있고, 뿐만 아니라 고부관계와 동서지간의 관계 등을 어떻게 대처해 나가는지 시험하게 되고, 각 회차 마다 그녀들이 보여주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매회 부여된 임무들을 수행해 나가면서, 이 네명의 여성스타들은 누가 과연 “국민 며느리”인지 비교 당하게 된다. 은막의 스타가 시집을 가서 국민며느리가 되어 농사를 짓고 돼지를 치고, 빨래와 밥을 하고, 시어머니를 모시고 시누이와 동서를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는 《명성도아가》는 종합예능의 첨단을 달린다고 할 수 있고, 투입된 제작인원만 하더라도 200여명을 훌쩍 넘어서는 대작이다. 출연진의 면모는 물론이고 제작에 투입된 인원과 물량을 보면 이 프로그램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보인다.

 

 

 

 

 



<중국네티즌 반응>

Sallie_qq1885
한국인은 확실히 예절이 바르구나.
艳_qq3606
추자현이 최고, 황셩이는 쓸모 없다.

pzp1987717
추자현은 정말 괜찮은 여자네. 그런데 황셩이는 자기가 뭘 해야할지 잘 모르고 있는 것 같다. 혹시 그냥 연기의 연장선으로 바라보는거 아니야?

用户cp
장바이즈와 추자현 정말 대단하다!

187****9013_1101
장바이즈 시어머니는 좀 못된 구석이 있는 것 같다. 그런데 추자현의 시어머니는 대단히 화통하네. 그래도 뭐 다들 좋은 사람들 같아.
晶晶艾happy
그런데 장바이즈 목소리 정말 알아듣기 힘드네. 담배하고 술을 너무 많이해서 성대가 상했나?

汐汐饭
추자현 파이팅! 보면서 참 안타까웠어 여신님이 저렇게 힘든 일을 하다니. 다른 집에 가서도 마치 본인의 부모를 모시는 것 처럼 며느리로서 참 잘하고 있어. 저렇게 일 잘하는 며느리가 있으면 당장이라도 데려와야돼.

914914523
추자현 90점 : 현숙하고 지혜롭다. 진실되다. 성실하고 근면하다. 까탈스럽게 굴지 않는다. 총명하다.
황셩이 32점 : 가식, 까탈스러움, 억지로 하는게 눈에 보임.
리진밍 70점 : 대단히 솔직하다. 여유롭다. 약간 까다로운 구석이 있다.
장바이즈 70점 : 대단히 생활력 있다. 성실함은 약간 모자름. 나이가 좀 많고, 밥을 지을 때 좀 미적거리는 경향이 있음.

leo李00
추자현 중국어 정말 잘한다.

雙尓
모두들 한번 생각해봐. 만약 황셩이가 추자현의 시어머니와 부닥치게 된다면, 의외로 그 둘의 상성은 괜찮을 것 같지 않아? 문제는 말이야 황셩이의 시어머니의 요구가 비교적 엄격한데 있어. 생각도 매우 보수적이고 자기가 겪었었던 시집살이를 그대로 며느리에게 물려주려고 하는 것 같아. 2편을 보니 그 둘이 계속 붙어살면 좀 감정이 생길 것 같더라.

女王的微笑_qq2364
장바이즈가 교복을 입은 모습을 보니 참 감개무량하다. 벌써 10여년이 지났구나..... 청춘은 정말 추억으로 남아버렸네.

绿人心语
추자현은 정말 선량하더라. 그녀의 시어머니도 너무 좋은 사람이야. 귀엽기까지 하고....^^ 그리고 장백지는 농촌생활에 제대로 적응하고 있고, 리진밍은 비록 꾸밈없는 모습을 보이지만 좀 응석받이인 것 같고... 황셩이는 완전히 국외인으로 전락했더라. 마치 농촌에 구경온 관광객 같더군.

傻帽795
추자현과 리진밍 정말 좋아. 황셩이 저 천한 X은 왜 저렇게 생때만 부리는거야?

186****1204_m1872
이거야 원 (이 프로그램에 나오는 남편들은) 남편으로서의 의무는 있는데 남편의 권리는 누리지 못하네. 하하하!

151*****520_bd2883
장바이즈는 1류 스타인데 왜 저런 2, 3류들과 같이 출연하는거야?

->匿名用户4260101095q
어차피 1급 스타들로 다 캐스팅 할 수 없으니까. 그냥 장바이즈 정도로 체면치례 한거지 뭐.
译予cloris
장바이즈는 정말로 시골사람 같이 모든일에 능숙하고, 리진밍은 열정적이고 귀여워. 저런 붙임성 있는 성격이 시어머니한테 사랑받을 수 있는 비결이지(어떤 사람은 그녀가 닭을 무서워하는 것을 연기라고 하던데. 도시에서 태어나 자란 여자아이라면 닭을 무서워 하는게 정상이야. 나또한 닭을 무서워 한다고. 심지어는 닭털로 만든 먼지털이개도 만지지 못한다니까.) 추자현은 정말 사람됨이 진실하고 자연스럽더라. 주변인을 정말 세심하고 자상하게 보살필 줄 알아... 그리고 황셩이..... 이 여자는 스타의식이 쩔더라. 너무 자의식 과잉이라서 타인을 배려하는 면이 전혀 보이질 않아.
无可预知的角落
장바이즈는 정말 사람이 탁 트인 것 같아. 가식이 전혀 보이질 않아.... 그리고 추자현은 외국인으로서 언어와 문화의 차이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특별대우를 바라지 않고, 맡은 역할에 잘 녹아들어가고 있어.... 그리고 리진밍은 이제 30줄에 접어드는데 꼭 10대 아가씨처럼 호들갑 떨더라. 심지어는 닭과 오리마저 무서워 하더라. 평소에 닭, 오리고기는 무서워서 어떻게 먹지? 하지만 이게 리진밍의 진실된 모습이야.... 그리고 황셩이 공주님에 대해서는 말이지.... 하아.... 돼지먹이로 쓸 꼴(잎파리)마저 자르지 못하더라.... 정말 할 말 없게 만들더군...
->阿弥小鱼鱼
나는 리진밍의 입장을 십분 이해하고 있어. 나는 어린 시절부터 가금류 공포증을 가지고 있어. 마치 폐쇄공포증 같이 깃털이 숭숭 난 동물을 보면 정말 무서워 죽겠어. 이런 증상을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은 절대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지. 그나마 리진밍에 비해서 내가 나은 점이 있다면 닭털로 만든 떨이개는 좀 덜 무서워 하는 정도일까. 제일 무서워 하는 곳은 재래시장에서 닭이나 오리들을 모아놓고 파는 곳이야. 마치 일반인들이 장례행렬을 만나면 길을 비켜주는 것 처럼 외면하고 지나치지. 다행히 하늘이 보우해서 도시에서 생활하게 되어서 다행이야.

->依宸的愿望
나도 그래.... 닭이나 오리 같은 가금류 정말 무서워.......길을 가다 닭이나 오리를 키우는 곳에 가면 나는 애써 무시하고 빙 돌아서 가버리곤 해. 이 프로그램에서 닭과 오리가 나오는 장면에서는 나는 채널을 돌려버린다니까. 그리고 어느정도 시간이 지난 다음에 다시 이 프로그램으로 돌아오고. 그래서 리진밍의 입장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어.
->匿名用户4263542638c
시골에 가면 자기 스스로 알아서 일을 찾아서 해야지. 이 프로에서 나오는 황셩이의 모습은 정말 실망스럽더라!

zierruohuan11
그런데 장바이즈 정도 되는 대스타가 이런 프로그램에 나오는 모습을 보니. 참 입맛이 씁쓸하다...

匿名用户4166789037j
농촌사람으로서 황셩이에게 한마디 하겠다. 농촌에서 할 일이 얼마나 많은줄 알아? 그런데 너같이 고고한 공주님같이 굴면 어떻게 버티겠어? 정말 작위적인 모습을 보이는걸 보고 죽여버리고 싶더라!
->侯超军_qq3853
아 그건 말이지 황사장님(황셩이의 별명)의 진실된 모습이야. 그냥 사장님 앞에서 무릎 꿇고 제발 이렇게 해주십쇼 하고 부탁하는게 어때!

magudo_bd1844
추자현이 시댁에 오자마자 전통복장으로 갈아 입는걸 보고 정말 감동받았다.

那时雨_qq1959
추자현 정말 좋아. 짜요! 당신을 응원합니다!
->584070909
나도 추자현을 좋아해. 사람이 정말 진실하더라!
->匿名用户4263523403f
나도 그녀를 좋아해.
->匿名用户4188644868y
나도!

00后老妈
장바이즈와 추자현 두 사람이 같이 나오는걸 보고 싶어.
->敏姐_wx1292
이 두사람 정말 진국이지.
BBUK
추자현과 장바이즈 이 두사람은 정말 진실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두사람은 정말 프로그램에 제대로 몰입하고 있더라. 그리고 리진밍은 이 프로그램의 취지와는 맞지가 않아.

130*****002_bd1066
장바이즈와 추자현은 완전히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황셩의는 (하기 싫은 걸 억지로 하는)작위적이고... 리진밍은 그야말로 연기를 하고 있더라.
->匿名用户4241021057d
나만 그렇게 생각하고 있는 줄 알았더니 너도 그렇게 보는구나.

timedilation_bd2034
집에서 출발할 때 황셩의가 엄마한테 하는 태도하고..... 추자현이 부모한테 보이는 태도가 너무나 선명하게 대비되더라.
->wjn841022
나도 그래서 황셩이가 마음에 안들어. 보면 볼수록 미워지더라구~~~
->刘恒_qq3643
하하! 자기 부모한테 하는 태도를 보니 다른 사람의 며느리 노릇하기에는 애초에 역부족이야. 이건 완전히 공주님 그 자체더군.

亜小强
“아빠 어디가!”하고 비슷하게 찍은 것 같네. 그런데 편집기술은 많이 떨어진다. 이프로그램 만의 특색이 잘 나타나지 않고 있어. 하지만 장바이즈는 정말 캐스팅 잘한 것 같다. 난 그녀가 나오는 분량을 따라서 보고 있어!

轻纱缈魅
절대 본방사수하고 있다! 정말 기대되는 프로그램이야. 장바이즈! 추자현! 너무 좋아!

匿名用户4166789037j
장바이즈, 리진밍, 추자현 이 셋은 정말 사람됨이 괜찮은 것 같아. 같이 부대끼며 살아도 전혀 불편함이 없을 것 같다. 하지만 황셩이는 귀하게 자란 티를 너무 내는 것 같아. 촬영중의 모습도 너무 작위적이고.... 뭐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감상이긴 하지만.

匿名用户4259042304h
추자현은 정말 성품이 착한 것 같다. 장바이즈는 시어머니한테 잘하네.. 이 두 사람 정말 괜찮다.
东东西西s
[누가 최고의 며느리인가] 투표한번 해봅시다!

->my迷茫的人生
추자현이 좋아.

->juliet888999_1465
장바이즈

->tiffanyinwonderland
추자현~~

aaaa2717
투표 한번 합시다. [장바이즈를 보면 혐오감이 들지 않습니까? 토하고 싶지 않나요? 아이들에게 나쁜 영향을 끼치는 사회의 폐기물이라 생각지 않습니까?] 모두들 투표해 주세요!
->conqu3r_bd2668
어디 아프냐?

飞行的米奇
리진밍 웃을 때 보조개 나오는 거 정말 사랑스럽다. 추자현은 중국어를 어쩌면 저렇게 잘할까! 장바이즈는... 힘내고! 이 프로그램 이번에 새로 나온 중국판 런닝맨과 삐까삐까하게 재밌을 것 같다.
->随景象去斑驳
나도 중국판 런닝맨 봤는데 정말 재밌었어.
MBLAQ禹
황셩이는 정말 못봐주겠다. 완전히 대갓집 아가씨 그대로야. 기왕에 이 프로그램에 들어왔으면 좀 빠릿빠릿하게 움직일 것이지 말이야. 장바이즈 좀 봐라! 완전히 비교가 안되네.
不问国是
이거 참.. 하필이면 장바이즈 그 퇴물을 끌어들었냐. 이건 완전히 미스캐스팅이야. 생긴 것도 그렇고, 언행도 작위적이고, 성격까지 까딸스럽고... 완전히 가식덩어리야!

诺式媒女
리진밍은 사람됨이 진실하고, 장바이즈는 성실하고 유능하다. 추자현은 너무나 현숙하고 지혜롭고, 황셩의는.............음...
->雯雯wenwen0310
나도 황셩이는 그다지 마음에 안들더라....


번역기자:Erich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