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에피소드

이건희도 돈주고 못산 부동산

http://todayhumor.com/?humorbest_964254

 

 

 


이젠 레전설이 되어버린 패기甲 부동산 "서울 서초구 서초동 1320"

 

약110평정도임 주인이똘끼가 좀있었는데 토지분할할때 365제곱미터로 쪼개야 돈이굴러들어온다면서 쪼갬.

뒤편 건물은 강남구 삼성 본사 ㅋㅋㅋㅋㅋ

일화1 : 삼성이 최초 토지매입 나섰을때

주인왈 : 아니 회장이 직접와서 쇼부를 치라고해 내가 죄졌냐 왜 변호사가 와!

 

일화2 : 삼성이 본사 사옥완공 후 1년차 이빌딩때문에 가오가 안살자 평당 10억 제시함

주인왈 : 그냥 1조에 사셈 (삼성변호사 : ......

/ 참고로 강남역 삼성본사 타운일대 개발비용은 대략 20조원대로 추산 그런데 콩만한땅을 ㅋㅋㅋㅋㅋ)

 

 

일화3 : 5년차쯤 평당 35억 제시함 (약 3800억)

주인왈 : 그냥 죽을때까지 안팔래 오지마.

 

참고로 저기 투섬플레이스는 보증금 20억 월세 2000 수준...커피팔아 남지도 않음...하지만 제시한 가격을 감안한다면 투자수익률 개망 ㅋ

참고2 저기 큐원 옥탑광고 월 3000만원임....이지역은 옥탑광고가 1980년대 이전에는 가능했으나 이후 금지됨

덕분에 강남역 유일한 옥탑광고판이 되어버림...

1층 임대료랑 보다 2배 더비싼 괴랄한 현상 ㅋㅋㅋㅋㅋ


선지안 쩌네요
주인은 어떤 일 하시길래 로또 1등 35번을 거절하신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4천억이면.. 주변 그 집안 족보가 다부자가되는데..다시한번 생각하시지
언젠가 살놈은 산다 이거아닐까요?ㅋㅋㅋ
돈이 더이상 상관없고 또 필요도 없는 분이네요
부럽다...
알박기라 뭔가 나쁘긴한데, 돈이 액수가 겁나 크니 돈이 문제가 아닌 느낌이네요...
돈이 다가 아니다는걸 몸소 실천하는 분이라서 그런건지.....

진짜 건물한채로 재벌대열 들어서는 신화 쓰고 싶어 그런건지...

아직 결단은 안난상태 아닌가요? ㅋ
아니 회장이 직접와서 쇼부를 치라고해 내가 죄졌냐 왜 변호사가 와!

이 말이 왜 가슴에 남지.
옥탑광고비만 꾸준히 받아도 떵떵거리며 살 수 있을테니...
우와 저 정말 경상도 촌놈인가봄ㅋㅋㅋㅋ
서울가면 건물이 저래요? 와; 높다
그냥 원래주인이 돈보다도 저 알토란땅을 가지고있다.
저 비범해(?)보이는 빌딩이 내거다 라는 패기를 부리길 원하셨을지도...
어릴적 부터 살던 동네라 몇번 지나가면서 봤었지만
저런 뒷이야기가 있는줄은 또 몰랐네 ㅋㅋ
이야;;;
알박기
오히려 이런 일화들이 가치를 높이고 있죠.
만약 판다고 나왔을때 몇사람이 달려들지..ㄷㄷ
부럽다.. 정말 땅 하나 잘 찍어놓음 뼈빠지게 평생 일하는 것의 몇만배가 불로소득으로 굴러들어오고... 자본주의가 뭔지... 참....
혹시 저거보고 따라하시면 안됩니다
이건희가 의지가 없으니 가만 놔두는거지
돈 안주고 뺐으려했으면 얼마든지 뺐을수있음
저 금액 절반만 뇌물로써도
검경이 알아서 저 집안 개박살 내주고
공매나온거 반값에 매입가능함
비슷한상황 생기면 그냥 돈을 선택하세요
알박기가 나쁜거임?
아니 자기 건물 팔기 싫어서 안판다는데 그게 왜 나쁜거?
1 그걸 일부러 개발지역에 하우스 설치하고 악용해서 나쁜거에여

그냥 자기집 안팜이랑 좀 다름
사연// 그 알박기 나쁜건 아닌데
본문의 상황은 그런 알박기가 전혀 아니지 않나요?
무인도/

이건희가 그런식으로 건드리지 못할만한 사람일 수도 있지 않을까요 ?

인지도는 높지 않지만 영향력은 있는 뭐 그런 사람 이어도 3800 억이면 전 돈을 선택합니다.
삼성이 저 집안 박살내는게 어려워보여요?
서울 반지하 전세도 못잡게 만드는거 절대 어렵지 않아요...ㅎㅎ
무인도// 털어서 먼지 하나 안나오는 평범한 사람이면 트집 잡을것도 없고 욕심도 없으니 못털겠죠

정말 없는 죄를 만들어서 뒤집어 씌울순 없잖아요

저렇게 제시했으면 이미 그전에 협박이건 뭐건 수 안썼을리가 없을텐데
어쨋든 마인드가 부럽네요

거대기업을 상대로 저렇게 배짱 부릴수도 있고 꿀릴게 없어보임
11 지금 같은 세상에서 카톡 털고, 네이버 검색기록 털고, 이메일 기록 털면 과연 흠집 안나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요?
그렇게 힘들게 할 것 없이 삼성쯤 되면 없는죄 뒤집어 씌우는게 과연 힘들까요?
레오나// 삼성가가 아무리 재력이 넘친다고 한들 이득없는 짓은 안해요 ㅋㅋ

장사꾼에게 가장 중요한게 나에게 10원이라도 득이될것인가인데 무슨 원한 사거나 그런거 아니면 뭐하러 총대매서 손해보는 짓을 할까요

집안 박살내는게 쉬울 뿐이지 거기서 나오는거 없으면 뭐하러 굳이 손댈까요

돈 많은 장사꾼이지 본인이 판검사가 아니에요 그 힘을 빌릴순 있을 뿐
우리집돌쇠// 그 먼지가 얼마나 작고 크냐에 따라 다르겠죠

평범한 사람이 털어봐야 얼마나 털릴까요

관련 없는일까지 싹다 뒤집는다고 해도 결국 저 타겟에 대한 문제가 아니면 헛거라는 얘기죠 ㅋ
없는죄는 뒤집어 씌우기 힘들어요 자기가 떳떳하면 그만이에요

너무 쫄지마세요 법이란게 우스우면서도 생각보다는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더군요

기네스PET로 (2014-10-23 04:32:00) (가입:2012-10-21 방문:724) 추천:1 / 반대:4
자기 땅을 재벌 귀족님에게 안파는 것만으로도 화제가 된다는 거 자체가

우리 나라가 어디까지 썩었는지 알려주는 지표네요.
요즘 대한민국 상황에서 없는 죄 만들기는 조건만 충족하면 쉽죠.
문제는 그렇게 하였을 때 떨어지는 평판과 체면이겠지요.

상대방도 순순히 당하지 않으려고 할테니 그동안 실추되는 이미지를 돈으로 환산하면 엄청나겠지요.

돈의 논리입니다.
어거지로 먹으려고 해서 얻는 이익이 월등하게 크지 않는 한
굳이 이미지 떨어지면서 생길 손해를 감수할 필요는 없을테니까요.
저정도 급이면 이미 유명인사인데 아무리 삼성이라고 함부로 건들수 있겠습니까
백여평땅을 얻으려고 한해 몇백억씩 투자하는 기업이미지와 맞바꾼다?
물론 얼마든지 힘으로 조질수있겠죠. 주먹이든 법이든
근데 그후폭풍까지 감수하면서? 70,80년대 군사정권시절에나 가능한일이겠죠
80년대 이전 빌딩인거 보니, 아마 주인은 상당히 연세가 있으시겠죠?
어쩌면 카톡 이메일 검색기록 다 털어도 먼지 안나올수도 있음;
idelheart (2014-10-23 05:00:48) (가입:2013-05-15 방문:585) 추천:1 / 반대:3
상식적으로 생각해서 굳이 대기업이 이미지가 있는데 괜히 저 땅 먹으려고 검경동원해가면서 협박할까요? 괜히 알려졌다 이미지망가지게??
아무리 삼성이 나쁜짓 많이 했어도
'삼성이 맘만먹으면 한사람 인생 조지는 기업이지. 삼성이 땅한번 못샀다고 유명해진거 봐봐,평소에 얼마나 지들멋대로했으면~~'
뭐 이런식으로 생각하시는 분들 많은거같은데요.
..
너무 쉽게 그런 프레임 씌우는거에 익숙해지면요, 나중에 가서 진짜로 삼성이 무죄인 사건에(삼성이름만 나와도)
'삼성이 그럼그렇지~삼성이 잘못했다!'
하게 될수도 있어요.

우리가 삼성이 10번 잘못한거에 10번 잘못했다고 하는건 묻히지만
1번 잘못없는것에 잘못했다고 했다가
"무조건 대기업탓하는 피해의식있다"는 말 나와요.
나머지 잘못한 10가지 지적도 "이제까지 다 그렇게 피해의식에 없는죄 키운 경향이 있어~니네는 매번 대기업탓하더라"
이렇게 물타기합니다....

뭐 삼성이야 우리새눌당이랑 같이 나라 말아잡수시느라 여념이 없어 쉽게 삼성개객끼란 반응이 나오는걸 이해 못하는것도 아니지만..
하도 일be니 팩트지랄이니한테 시달려서..오유하면서 사소한거라고 짚고넘어가고 싶었네요..진지는 컵라면....ㅈㅅ

idelheart (2014-10-23 05:02:19) (가입:2013-05-15 방문:585) 추천:1 / 반대:3
제 말은..삼성이 잘못한 것도 아닌데 삼성이 맘먹으면 못하는게 없네 삼성이 평소에 어쨌으면 ㅉㅉ 하면서
괜히 쫄지도 말고 지레 욕하지도 말자는거.......ㅠ
여기댓글들이 무슨 자기가 이건희회장이신것처럼말하네;; 뭔 마음만먹으면 망하게한다느니.. 실제로 이건희가 그런적잇습디까??
저 건물주가 법무사 출신 입니다.
삼성에서 법적으로 어떻게 하려해도 다 대응방법을 알고 있는 사람이고
법적으로 안된다면 돈으로 어떻게 해보려고 할텐데 주인이 회사를 경영한다면 삼성이 돈으로 어떻게 해서 회사를 망하게 할수도 있겠지만
빌딩은 무너지지만 않는다면 소유주가 임대료만 가지고도 평생자기 가족 먹고 사는데는 문제가 없을테니 그것도 힘들고
마지막은 폭력이나 불법적인 방법 밖에 없는데 이것 만약에 밝혀지면 삼성 이미지 타격이 너무 심해 위험한 방법이고
삼성옹호도 아니고 ㅋ

그냥 상식선에서 드라마에 나쁜놈들 하는짓이 실제로 그렇게 쉽지만은 않다고

친절히 설명한 뎃글들 다 반대 달리고.....ㅋ

요즘 진짜 뎃글 찬반분위기 참 요상해요.

단세포적인 사람이 너무 많아 졋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