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에피소드

민방위훈련 외국인의 모습

대한민국 국민들은 사이렌이 울리기시작하면

아...민방위 구나 라고 생각하며 가던길을가던지 제자리에서 얌전히 있거나 하잖아?ㅋㅋ

그런데 외국인들은 조금 다르더라구.


내가 그제 한국 유학온지 한달된 캐나다인 친구랑 길 가는데 사이렌이 울린겨.

나는 아랑곳않고 가던길 갔는데 말없이 따라오다가

나를 멈춰세우더니

What happen? something's wrong.. (무슨일이야? 뭔가잘못됐어..)

이라고 당황하면서 말함

나는 그때 아 얘는 이게 처음이겠네 하면서 내 어릴적시절이 떠올르더라ㅋㅋ

나도 초1때 학교끝나고 운동장에서노는데 갑자기 사이렌울리고

집에가고싶은데 학교선생님들이 나와서 운동장 계단에 앉히고 졸라 무서워서 울고있었는데

이 새끼도 존나 당황함ㅋㅋ

그래서 내가

yeah.. it's time. this is war.(그래.. 때가됬어. 이건 전쟁이야.)

라고 정색하는표정으로 말하니깐

1초에 3번씩 오마이갓.. 왓더퍽.. 와이..와이.. 를연발함ㅋㅋ

겁에질려서 눈물글썽이길래

Take it easy! just kidding! sorryㅋㅋㅋㅋㅋㅋ this is traning(진정해! 미안해 장난이야 그냥 훈련이야)

라고 말해주면서 존나쪼갰다ㅋㅋㅋㅋㅋ

그래도 안심은했는데 생전처음들어보는 사이렌소리라그런지 이해못하는 표정이 역력하드라고.

그러면서 나중에는 존나 무서웠다고ㅋㅋ

존나 패션만 구릴뿐이지 몸도좋고 농구도 존나잘하고 마초남인데 그런모습이 존나 귀여웠다ㅋㅋㅋ


글고 나서 외국인들 반응을 찾아와밨어ㅋㅋㅋ

개드리퍼들도 민방위훈련때 길가다가 외국인들이 당황해하면 잘 설명해줘랔ㅋㅋㅋ


http://www.dogdrip.net/68386661

 

 

아재 뒷짐지고있는거보솤ㅋㅋㅋㅋ

 

 

 

 

앉아서 안절부절못하는모습이 느껴짐



 

 

레알 멍때림 내 친구가 레알 이런모습으로 왓더퍽 오마이갓 오마이갓 이랬음


 

 

 


당황한것들보솤ㅋㅋㅋㅋ

개드립 - 민방위훈련 외국인의 모습 ( http://www.dogdrip.net/6838666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