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日 네티즌 "어설픈 연예인보다 인기 많은 추성훈의 딸, 사랑이"

KBS2에서 방송중인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추성훈과 아내 시호의 딸 사랑이가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중에 사랑이의 인기는 다른 출연자들보다 더 많은듯 합니다.
일본인 블로그에 소개된 추성훈과 시호의 딸 사랑이에 대한 포스팅과 반응입니다.
 
 
 

 

 



격투가 추성훈과 모델 시호(Shiho)의 딸, 사랑이
 
애교가 많아 한국에서 완전 대인기!
한국의 미묘한 탤런트 보다 훨씬 인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가끔 한국사람에게
"사랑이가 일본에서도 인기에요?"
라고 질문을 받기도 합니다만
"그 아이는 일본에서 별로 알려지지 않았어요"
라고 대답하면, 조금 실망을 합니다.
 
왜 실망합니까, 한국인?
 
아마, 한국인이니까 일본에서도 인기가 있기를 바라는 것인가?
 
그런 사랑이!
출연하는 TV방송중에서 요거트를 우적우적 먹어서...
 
 

 

 
 

먼저, 요거트 CF가 들어왔습니다.
물론, 아빠도 같이.
하지만 요거트에 그치지 않고
최근, 여러 곳의 광고에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델몬트
이건 부모와 자식이 같이 출현한[Nikon]
 
 

 

 


이외에도, 애기 옷등 인기있는 아역배우와 동등할정도!!
 
 

 


 
 

몇 살까지, (TV에) 나와주려나~?
 
참고로 저번에 한국인의 젊은남자와 이야기하다가 사랑이와 Shiho의 이야기를 하게 되어
 
"Shiho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정말 좋아요"
라고 딱잘라 이야기했습니다.
 
"...음,그치 일본은 기본적으로 바꾸지않으니까(성형 하지 않으니까)"
라고 저도 딱잘라 이야기해두었습니다.
 
 
 
 
 
아래에서부터는 블로그 댓글반응입니다
 
 
 
 

あい
거기!거기!거기!!!
Shiho의 자연스러운 좋은점을 부디 알아줘!
사랑이, 이렇게 한국에서는 인기인데 일본에서는 오퍼(Offer) 없을까요?
 
 
 

> 주인장
진실이 어쨋든...(웃음)
네추럴한 아름다움이라는게 비교해보면 일목요연이죠, 그것을 깨닫게해줘라는 느낌으로 ㅎㅎ
사랑이, 일본에서 유명하게 만들려고 하는 것같지는 않아보임..
 
 
 
 
miyumiyu
슈퍼맨에서 대인기잖아요o(^_^)o
사랑이의 표정을 보는것 뿐만으로 미소를 짓게 되버립니다^^
한국에서는 아이가 있어도 멋쟁이이고, 게다가 자연체^^
엄마라는 본보기가 될 모델이 없으니, Shiho씨도 인기가 나올것 같네요
 
 
 

> 주인장
귀엽죠~ 애교가 넘쳐서~!
Shiho씨 같은 분위기 있는 여성이 한국에서는 별로 없는 것같습니다,
앞으로 인기가 많아질수도.
 
 
 

ふみ
숨은 독자입니다(*^^*)
이 블로그에서 사랑이에 대해서 알게되네요.
원래 추성훈씨의 블로그를 읽고 있었는데, 사랑이에 관한 글이 없어서...
YouTube에서 여러가지를 봤습니다!
일본과 한국의 활동은 나누고있는 것일까요?
그냥 생각하는 건데 시호씨는 한국의 이미지는 붙이기 싫은것일까요?
 
 
 

> 주인장
댓글 감사합니다!
사랑이, 소개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Shiho씨, 한국에서 활동이라니, 좀 방송을 안하려는 것 같네요,
이미지라든지 여러가지 신경쓰이는게 있을지도...
 
 
 

花うらら
사랑이의 요거트 사고싶었는데 8개 세트^^;
3개 세트라면 바로 살텐데~
한국은 뭐든지 양이 많아!
1+1은 필요없으니까, 반으로해서 반액으로 해주는게 더 기쁜데.
시호씨는 제2의, 남자아이를 원하는 것 같네요~
남자애도 귀여울것 같아!
 
 
 

> 주인장
한국에서 요거트세트 많죠~. 저도 살때 좀 고민해요...
저도 한개에 반액으로 해줘, 라고 생각하는데★
추성훈씨와 Shiho씨의 아이라면, 남자애도 분명 귀여울것같네요♪
 
 
 

you
여전히...^^
멋있어요요요요!!! 카나씨!!!!!!( ̄▽+ ̄*)ㅎㅎㅎ
확실히히히!! (* ̄O? ̄*)shiho씨의 자연스러움은 한국에 없는 것 같음...
얼굴도 ^^ 행동도 ^^ ㅎㅎ
뭔가... 기쁘다(=⌒▽⌒=)
그렇게 말해준, 젊은사람!!!о(ж>▽<)y ☆ㅎㅎ
바뀌지 않는다... 바꾸지 않는다...라니
멋있는 것이죠죠죠!!!o(〃^▽^〃)o
앞으로도 멋있는 개그(?∀?)기대합니다(*?▽?ノノ゛☆
 
 
 

> 주인장
글쎄요~ 어느정도 상대에게 영향을 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것보다 알아 줄지 모르겠다(웃음)
한국의 경우, 예쁜사람이라고하면 "성형했어? 성형안했어"부터 먼저 보게 되죠(^_^;)
어떻게 봐도 네츄럴한 사람,연예인중에서는 적은 것 같네요
바꾸지 않은 거라는거 멋있는 것이에요!!!
 
 
 

なおきち
상쾌함!
신사역의 홈에 큰 사랑이의 간판이 있었어요.
스마트폰에 사진 찍고 있었는데, 한국인 아줌마에게 한국어로
"사랑이 진짜 귀여워~"라고 저에게 말을 걸으셨어요.
나 "웃는 얼굴이 좋죠~"
아줌마 "응응^^"
나 "엄마는 일본 유명 모델, SHIHO에요"
아줌마 "야노시호도 예뻐~"
저 왠지 의기양양한것처럼 크게 수긍해 우쭐해짐 → 지하철에 승차( ?д?) 핫!
"맞다!아줌마,알고있겠지만, 성형인이 아니라는 것도 일본인으로서는 강조해 자랑해둬야 됐어!!"
라고 후회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카나씨의 기사를 보고 상쾌함~♪ㅎㅎ
다음번에, 같은 사례가 있으면 확실히 어필해둘께요!!
 
 
 

> 주인장
그러고보니 한국사람은, SHIHO가아니라 야노시호라는 풀네임에 부르죠,
한국식으로 ㅎㅎ. 아마 시호씨가 자연스럽고, 예쁘다는 것은 모두 알고있지 않을까 라고 생각이 듭니다.ㅎㅎㅎ
많이, 쌩얼에 가까운 상태로 나오기도 하니까요.
 
 
 

kurin
안녕하세요
사랑이 귀엽죠~
옛날 분위기의 와카메쨩 머리에다,
그 미소... 뺘져들어가버렸습니다.
한국의 방송인데, 그냥 일본어로 이야기하고있는
시호씨의 자연적인 느낌이 또 멋있습니다.
 
 
 
 
> 주인장
저 헤어스타일, 아이라면 누구라도 잘어울...린다는 것도 아니죠,
하지만 한국에서, 한 때 붐이 되어 있었어요 ㅎㅎ.
시호씨의 아름다움이 한국에서는 또 더욱 빛나 보입니다~♪


번역기자:샤레니안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