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장윤정 "초혼" 일본버전 日 네티즌 "감동적이다"

장윤정 지난 2010년 발표한 "초혼"이란 노래입니다.
이 노래가 最期の川 제목의 일본어 버전으로 뮤비까지 만들어지며 나름 인기를 모았던 곡이기도 합니다.
유튜브 및 쇼핑몰 음반 반응을 살펴보았습니다. 댓글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紘一 谷口
일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드디어 오셨군요 트로트의 여왕.
일본의 아이돌들도 배웠으면 하는 가창입니다.
주현미씨의 뒤를 이어 주세요.

tomoko sasida
노래를 듣고있었는데 어느새인가 눈물을 흘리고 있었습니다.

sakaki0511
아주 좋구만~♪

省三 末武
훌륭하다, 목소리를 듣고 있으면 눈물이 고입니다.

gostreet0222
오랜만에 좋은 노래를 만나게 되었네요. 다음 노래도 기대됩니다.

阿佐田哲也
잘 들었어요! ~>~<~

dragoneightable
저는 가사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우는 건 조금 행복합니다"라는 가사는 역설적이고
시적 표현이라고 생각합니다.

boteko100
훌륭하다. 한국과 일본 사이 좋게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galshocker
생각할 틈도 없이 감동해버렸다. 미카와 켄이치가 훌륭하다!

切通?一
정말 좋은 곡이군요, 마음을 달래줍니다.

hideya maeguchi
좋은 곡이다!

daidaida1226
몰랐었다. 일본 데뷔 했구나.
CD를 가지고 있었는데 깜빡함
미카와 켄이치씨도 깜짝.

油江良文
정말 훌륭한 가창력 매일 들어도 질리지 않는다

川ひろしー
좋은 밤입니다~
훌륭한 동영상,게다가 미인이시고 노래도 잘하시네요.
웃는 얼굴이 귀엽더라구요.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감동해서 처음으로 좋아요를 눌러봤어요 o(^o^)o.....

購入者
음반 매장에 사러 가지 않고도 CD를 구하게 되어 만족하고 있습니다.

kazuyann6830
친구가 주문을 부탁한 물건입니다. 배송비 무료로 도착해서 기쁩니다.

ズッキー
한국어로 부른 쪽이 더 좋았다고 생각이 들기는 하지만,
일본어로 부른 쪽도 실제로는 괜찮았다.
장윤정의 매력은, 멋진 비브라토와 아름다운 목소리에 있다.
젊음을 잃지 않고 영원히 불렀으면...

武田金久
좋은 곡이네요. 어느새 저도 외워버리고 말았습니다.
부르고 있어요.

呉本順子
인트로를 듣자마자 좋은 노래라고 생각했습니다.
커플링 곡도 멋졌습니다.


번역기자:샤레니안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