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

11

« 2019/11 »

  •  
  •  
  •  
  •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이슈'에 해당되는 글 92

  1. 2014.10.22 이소연 먹튀 후.jpg
  2. 2014.10.20 故윤일병 어머니에게 대대장이 보낸 문자.jpg (1)
2014.10.22 10:55

이소연 먹튀 후.jpg 이슈2014.10.22 10:55




이소연 먹튀 후.jpg


고산이 최초 우주인이 되었네요 ㄷㄷㄷ

 



  • 재상평여수인중직사형2014-10-22 08:07:35

    추천 : 1

    고산이라는 사람도 나갔다 왔나요?
  • 답글

    하얀돌이2014-10-22 09:13:08

    추천 : 5

    [재상평여수인중직사형]러시아에 나갔다 왔죠.
  • 나른한하루@2014-10-22 08:07:51

    ㅋㅋㅋㅋㅋㅋ
  • 근초고왕2014-10-22 08:07:59

    추천 : 4

    이건 아닌 듯 ㄷㄷㄷ
  • OHLL2014-10-22 08:08:10

    추천 : 4

    자기는 뭘 해보려고 한다면서 실상은 남편보고 말해달라고 하고 미국가서 경영대 진학해버렸음 ㄷㄷㄷ
    그러니 먹튀말고 다른 결론이 나올 수가...
  • 송금왕뱅킹2014-10-22 08:11:35

    고산은 세운상가에서 3d 프린터 개발한다고 본것 같은데.. 사업이 잘 안됐나?
  • 답글

    봄э2014-10-22 09:02:55

    [송금왕뱅킹]얼마전에 3d 관련 강연에서 고산씨가 직접해서 들을기회 있었는데 3d 프린터 산업 지금도 하고 있어요~
  • 딱정구리2014-10-22 08:13:55

    추천 : 6

    우주엔 갔다오지도 않았는데 우주인이라니 ㄷㄷㄷㄷㄷ
  • 5기2014-10-22 08:15:41

    추천 : 3

    예전부터 이소연 비꼬면서 강의 다님...
  • 현직아내가예쁜부엉이프레세페2014-10-22 08:19:00

    추천 : 21

    애초에 이소연이 왜먹튀인지모르겠움
  • 답글

    에스키모인2014-10-22 08:51:01

    추천 : 2

    [현직아내가예쁜부엉이프레세페]동감합니다
    왜 먹튀인지 모르겠음...
  • 답글

    멋진SLR2014-10-22 08:57:34

    추천 : 2

    [현직아내가예쁜부엉이프레세페]그러게요~
    계약 사항 이수하고 자기 갈 길을 갔는데, 뭐가 문제인건지....
  • 답글

    고양이가물어2014-10-22 09:07:43

    추천 : 10

    [현직아내가예쁜부엉이프레세페]우리나라 제일 문제가 이거에요..
    계약을 할때, 세부사항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그러겠지~~~ 우리는 이렇게 생각하니까~~~ 이런 마인드로 두루뭉실하게 계약을 함..

    그러다가, 이 우주인 같은 일 생기면,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냐!!!!
    라는, 계약과는 전~~~~~~~~~혀 무관한 일반적인 가치관 가지고 막 판단함.



    이 정도 돈을 퍼 부었으면, 이후의 사항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생각해서
    각각 조항에 조건을 걸었어야 했는데..

    그런 거 없이 그냥..



    이 정도 돈 퍼부어서 해 줬는데..지가 한국에 남아야지. 암.
    이렇게 혼자 생각하고 맘..



    이딴식으로 정부가 계약을 하고 다니니
    글로벌 호구가 따로 없음
  • 답글

    Simulink2014-10-22 09:08:57

    추천 : 5

    [고양이가물어]이소연씨는...애초에...계약이 두리뭉실하고 말고가 없이...

    그냥 우주관광객으로 단발성 이벤트로 계약된 사람;;-_-
  • 답글

    고양이가물어2014-10-22 09:10:12

    추천 : 3

    [Simulink]네 그게 두리뭉실하다고 생각이 들어요..
    이 정도 돈을 퍼부어서 사람을 보냈으면, 그 사람을 가지고 이후에 뭔가를 할 청사진..같은걸
    계획 초기단계에서 같이 짜서 계약을 해야 하잖아요


    근데 보면 그런게 전혀 없었다는 거...
    이게 정말 이해가 안가요
  • 답글

    하얀돌이2014-10-22 09:15:50

    추천 : 1

    [Simulink]그리고 제가 알기론 여성분은 남녀비율 맞추려고 억지로 선발한 것도 있습니다.

    남자만 나오면 보기 안좋다고 생각하니까요.
  • 답글

    Simulink2014-10-22 09:20:08

    추천 : 1

    [고양이가물어]그냥..애초에 관광 한번 보내고...이거 치적 + 홍보용으로 써먹자..로 생각하고 추진했으니..

    그런게 아무것도 없는건 당연한거죠;;
  • 답글

    현직아내가예쁜부엉이프레세페2014-10-22 09:22:16

    추천 : 12

    [현직아내가예쁜부엉이프레세페]우리나라정부는 최초 우주인을 배출할 생각만했지


    그 우주인을 어떻게 활용할지는 전혀 준비를 안해뒀음


    우주인은 말그대로 우주에올라가서 인공위성수리같은 일을하는 직업임


    그래서우주에 못나가면 지상에서 할수있는 일은 매우제약됨


    실제 나사소속 우주인들이 지상에서하는일들은 우주와의 교신이라던가

    지속적인훈련 혹은 후배우주인들의 훈련교관 그리고 우주에서사용할 장비개발에 피드백제공

    등등인데..


    사실상 우주에 다시갈일이없으면 위에 나열된것들은 전혀 필요가없는것들임...

    우주인은 우주에서 작업하는것을 배운사람이기떄문에 로켓제작에 참가할 수 도없는노릇이고


    그렇다고 우주에 갈수있는 로켓이 우리나라에있는것도아니고


    지상에서할수있는일은 사실상 강연말고는없음




    결국 우주에 내보낼 로켓과 우주선을 장만해두고 우주인을 배출했어야

    그 우주인을 지속적으로 우주에보내서 미션수행하게해서 제대로 활용할수가있는건데


    우리나라는 로켓하나도없으면서 우주인만 먼저만들어서 결국 우주인의 능력을 활용도못하고 썩히기만했음

    정부가 삽질한거

    이소연씨가 무슨잘못이라고 까이는지모르겠음..


    NASA소속으로 우주에 여러번다녀온 베테랑 우주비행사가 우리나라로 귀화해서 항우연에 간다해도 우주선 하나없는 상황에서는 할수있는일없음
  • 답글

    이고무2014-10-22 09:40:23

    추천 : 1

    [현직아내가예쁜부엉이프레세페]올ㅋ 프레세페가 댓글로 진지한 장문의 글 쓰는거 첨 봄 ㅋ
  • 따신물2014-10-22 08:32:13

    추천 : 1

    이소연은 먹튀가 아닌데...
  • designslr2014-10-22 08:48:32

    추천 : 1

    먹튀 아닙니다...
  • 6시칼퇴근2014-10-22 08:50:32

    추천 : 12

    이소연이 먹튀가 아닐지라도 왠지 저는 기분 나쁘네요.
    국민의 열의를 무시한듯한 느낌?
  • 답글

    멋진SLR2014-10-22 08:58:04

    추천 : 7

    [6시칼퇴근]저도 그 정도는 공감합니다.
    기분은 나쁘지만, 먹튀는 아닌 게 맞다고 봐요.
  • 답글

    수민★다인아빠2014-10-22 09:06:49

    추천 : 5

    [6시칼퇴근]국민의 기대감, 열의도 공감합니다만,

    앞으로 그런 기대감은 대한민국 내에서 개나 줘버리라고 하고 싶습니다.

    어느정도 계약이나 준수사항 지켰다면, 개인의 목표나, 희망이 먼저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저의 생각이라면요.
  • 답글

    [D40]MF50.42014-10-22 09:30:58

    추천 : 1

    [6시칼퇴근]모르는 사람이 보면 이소연이 무슨 국회의원, 대통령 정도 되는지 알겠네요.

    쇼핑몰이나 백화점에서 자동차 같은 거 당첨되면
    평생 그 쇼핑몰만 이용하고 평생 홍보하고 다녀야 하나요?
  • 답글

    6시칼퇴근2014-10-22 09:48:13

    추천 : 1

    [[D40]MF50.4]쇼핑몰경품은 상품이고, 이소연이 받은 혜택은 국민 세금으로 이뤄진것이죠.
    분명한 차이가 있는데요. 비교대상이 아닌듯합니다.
  • 답글

    상준이냐2014-10-22 10:02:55

    [6시칼퇴근]정부 항우연 언플에 세뇌당하신거...ㄷㄷ
  • ▶◀희망도미래도2014-10-22 08:51:12

    우주 안가본 우주인이라....
  • 녹차라떼보이2014-10-22 08:51:25

    사실 진짜 실상을 알기전까지 저도 먹튀라고 엄청깠는데 실상을 알아보니 욕한게 미안하더군요
    아무튼 먹튀아닙니다
  • Graycard242014-10-22 08:51:43

    추천 : 3

    국감보니까
    이소연 그분 먹튀아니드만요.

    그 기관이 더 잘못한 듯.
  • 이고무2014-10-22 08:53:57

    대한민국 최초의 우주인이라고 하는데 저 사람은 정작 우주를 다녀와본적이 없음.
  • ★〓보라돌2014-10-22 08:57:08

    추천 : 2

    항우연이 욕을 먹어야죠.....
  • doobie2014-10-22 08:58:04

    할일이 없는데 월급축내는거보단 나을듯..먹튀보단 국세절감이라고...
  • 멋진SLR2014-10-22 08:58:42

    대한민국 최초의 우주인이 될 뻔?????????한 고산~ 이게 팩트죠~
  • 이웃집효토로2014-10-22 09:02:44

    추천 : 10

    이소연이 먹튀한게 아니라

    우주를 연구하는게 아니라 여행하고 끝나도록 프로젝트를 엉성하게 구성한 정부의 문제입니다.

    계약 끝나고 우주 갔다가 미국간 사람이 무슨 죄라고

    그럼 한국에서 평생 강의나 하고, 책이나 쓰고, 그렇게 죄인처럼 묶여 살라는 말인가..

    생각하는거 하고는 참...
  • 이거뭐할말이없구만2014-10-22 09:04:06

    추천 : 2

    저건 사기 아닌가요?
  • 사진은찍고다니냐2014-10-22 09:06:29

    대한민국 최초의 우주인 + 교육 과정 수료
  • 떠준이2014-10-22 09:07:20

    추천 : 12

    결국 2014년 미래창조과학부의 항우연 국정감사 [http]# 에서 진실이 드러났다.
    국정감사에 따르면 항우연은 우주인의 귀환 후 미래계획과 후속사업에는 전혀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관심도 의지도 없었으며,
    이소연의 우주인이라는 타이틀을 1회성으로 소모할 생각만으로 이소연 박사의 꿈을 짓밟았다는 것.
    이소연 박사는 우주에서의 귀환 이후 30여건의 우주과학 논문을 발표하고 특허도 1건 등록하는 등
    한국의 최초의 우주인으로서 스스로의 역할을 고민하고 노력해나갔으나
    항우연은 지난 4년간 외부강연 235회, 과학 전시회·행사 90회, 대중매체 접촉 203회 등 총 523회의 대외활동으로
    거의 노예수준으로 굴려댄것이다.
    우주에서의 귀환 이후 이소연 박사는 명백히 연구원으로서 항우연에 남았던 것을 생각하면,
    이소연 박사가 우주에서 얻은 귀한 경험을 활용할 생각조차 안하고 그저 얼굴마담으로만 생각한 파렴치한 짓인 것.
    이에 미래창조과학부 소속 새정치민주연합 홍의락 의원은 이소연 박사에게 직접 사과했다. (출처 : RigVeda Wiki)
  • Simulink2014-10-22 09:07:20

    추천 : 1

    우주도 안나가본 우주인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메디도 이런 코메디가 없네~
  • 추억학개론2014-10-22 09:07:31

    추천 : 2

    먹튀아님다. 항우연이 잘못해놓고 인재 수장하시려하네..
  • inutero2014-10-22 09:08:41

    국민의 열의는 무슨 관련 부처 지원도 끊기고 학계에서도 손놓았는데 혼자 뭘 하라는건지요. 우주 여행경비 하나 대주고 평생 마스코트 노릇 하게 생겼는데 저같아도 제 살길 찾겠네요.

 

 

 

 

 

 

http://blog.daum.net/caninedogma/11099196

Posted by 공말

댓글을 달아 주세요




http://etorrent.co.kr/bbs/board.php?bo_table=humor_new&wr_id=1750409&page=1

 


 


 

 



웅33 2014-10-20 (월) 20:33
미친...


살인성인 2014-10-20 (월) 20:34
미친... 욕나온다


올레군나르 2014-10-20 (월) 20:35


 



유행인가

     
     
웅33 2014-10-20 (월) 20:36
매뉴얼이라도 있는건가요....

나가이시캬 2014-10-20 (월) 20:37
개독인가..


화염처럼 2014-10-20 (월) 20:39
이런말 좀 아니지만.. 

그래 나도 네 아들 죽게 만들테니 너도 나 용서해라 ㅅㅂ넘아


포르토스 2014-10-20 (월) 20:40
과거니까 다 용서하면 이 나라의 범죄자가 없네 ㅋ


개똥밥설삿국 2014-10-20 (월) 20:41
하 욕나오네 이게 말이 되는건가!!!? 이나라 정말 끝인지...


영구다 2014-10-20 (월) 20:41
답신날려야죠..개소리즐...


아담과이방 2014-10-20 (월) 20:41
진짜 죽은놈만 억울하네... 아무리 산사람은 살아야된다지만 감옥에 들어가도 죽는것만 하겠냐? 그것도 맞아죽었는데


꼬시드맛동산 2014-10-20 (월) 20:43
함무라비 법전처럼 눈에는 눈, 이에는 이가 난 맞다고 본다.


Poedit 2014-10-20 (월) 20:44
.. 할말이 없네요 ... 저 대대장 자녀나 부인이 ... 했을때 이 문자 보내고 싶네요 

 

 

http://blog.naver.com/fyeong2/220156559269

Posted by 공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죽고자 2016.01.29 03:3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정신일까? 미 천한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