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영화 방송

졸리브이여자로써 이건 진짜 아니었다.jpg

그 이유는 힙합정신? 존경의 의한 디스? 개소리... 사람 대 사람으로 지켜야할 선을 넘었음


타이미는 졸리브이가 틈만나면 들추는 소속사시절 드립에 그 소속사때 상처로

실제로 극단적인 생각까지 했었음

 

 

 

 

 



소속사 나오고 이비아에서 타이미로 바꾸자마자 쓴 곡 한강 위에서 가사






http://youtu.be/lXTHwOUw1NY


타이미가 전 소속사서 어떤 대우 당했는지 대부분 잘 알겠지만,



2장으로 설명 가능함.





 







쇼 미더 머니 출연후 전 소속사 사장 트윗



 




이때 트라우마로 타이미는 여성스러운 옷에 혐오감 생겨서 치마도 안입음.


 




이런 타이미한테 생전 첨보는 한참 어린애가 저런식으로 와서 계속 저때 들추며 창녀라하는데 성인군자가 아니고서야 힙합정신으로 받아들이기 힘듬.



타이미 성격상 똑같아지긴 싫고 피할뿐인데 싸이코 패스마냥 타이미는 계속 건드리고 쿨한척시전 중... 이 짓거리 언제 끝낼지


 


출처 오유

오덕 김디지 십새끼고 거기에 숟가락 얹은 졸렬브이 극혐  127.165    

100야
졸리브이 진심 싸패같음...  160.61    

VLM
김디지가 제일쓰레기죠 뭐...  204.244    

디빠순이
이러면서 방송 보는 사람들이 왜 타이미 속사정을 알아줘야하냐는 애들은 개노답ㅋㅋㅋㅋ  57.22    

마녀사냥노노
성희롱은디스가아니라 고소감임 가해자 졸렬브이 근데피해자가피해다녀야하는세상  31.40    

이구역타이미맘
한강위에서 노래 진짜 너무슬픔.... 타이미 힘내라 진짜  137.176    

남자는조선남자지
헐....ㄷ  110.82    

강꿍
아... 사진보니까 진짜 마음아프다ㅜㅜ  39.216    

StarryNight
김디지가 이비아 소속사 사장이었구나 국회의원한다구 나대던거 기억난당..  .83    

qpqp
절벽에 몰려있는 사람 떨어지라고 등떠미는게 졸리브이가 타이미한테 한 짓이었음 졸렬함 진짜  7.62    

스무고개
아...........저 저번주꺼 제이스랑 랩대결 할때 이쁘게 생겨서 옷을 되게 프리하게 입네...몸매나 얼굴이 좀 아깝다 이 생각했는데.........님글 보니깐 이해가 되네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안타깝네요. 그래도 오늘 인스타 보면 타이니 멘탈도 강한것 같은데......꼭 성공했으면 하네요...  254.60    

로맨틱하게
와진짜존나욕나옴........ 저 치마 트라우마는 처음알았음 ㅠㅠㅠㅠㅠㅠ와....진짜...  173.109    

치킨찌찌
가사 진짜..ㅠㅠ  53.86    

이용대
아 쟤가 졸리브이임? 방귀대장 뿡뿡이닮았네  102.6    

jj126
남의 상처 건드리니까 좋습니까 졸렬브이씨?.  75.138    

AnnaLeah
헐..김디지가 타이미 사장이였어요?  36.9    

zz제이콕
아 진심 성희롱으로 고소하고싶어요  .155    

두툼한카멜
근데 졸리브이는 저런 속사정까진 자세히 모르지 않을까요?? 진짜 나쁜건 김디지인지 하는 사장인데 랩배틀하는 사람한테 너무 욕하는것같음.. 흠 제가 프로그램을 제대로 안봐서 하는 말이긴 한데.. 졸리브이가 만약 속사정 다 알고도 그러는거면 정말 나쁘고 치졸한거긴 하죠..  179.30    

fffaaaaaaaa
저 화살 되돌아갔으면 좋겠네요 졸렬브이한테  05.98    

이구역타이미맘
저씬에서 타이미 사정 모르면서 저랬을까요?  137.176    

디빠순이
한국 힙합씬이 얼마나 좁은데 ㅋㅋㅋㅋㅋ  57.22    

챠차
이런사정 모르고 봤었는데도 방송서 괴로워하는 감정이 느껴져서 안타까웠어요ㅜㅜ알게되니 더욱더...  0.203    

스틸잼
충격적이다...  59.33    

밥샵
본인이 너무나 괴로워하던 일들을 면전에서 듣고 있어야 하다니. 옆에 서있기도 싫다는데 방송이니 해야되고 참 마음 갉아먹는 시간이네. 저 여자도 그쯤하지. 비겁하다.  143.224    

강꿍
오히려, 자세히 알지 못하면서 상대방을 희롱한다는 것이 더 나쁜 거 아닐까요...?  39.216    

파이리리리
제생각에는 정말 치졸한 디스가 아니었나 싶어요 적어도 그사람에 대한 디스를 할때는 랩을못하거나 약점을 이용하는게 맞는데 정말 그사건이 얼마나 큰상처가 됬을지 아는데 그걸이용해서 자기 알릴려고 하는 그런부분은 정말....애초부터 이건 디스를 먼저건 그사람이 이길수밖에 없는싸움이라 더슬픔
정말 타이미 보면서 내가다마음아픔 ㅜ
그래도 인터뷰에서 그나마 속이후련하다고 웃어줘서 조금안심은되지만
그디스건사람 이제 보기싫네요
여태껏 본 제일 치졸한 디스였어요
 .134    

레듸가가
사람 인생에서 가장 시궁창 속으로 빠져들어갈 때 그걸 보며 비웃으며 조롱하던 사람인데 왜 피하지라며 비웃는 꼬라지를 하니 어이가 없음.. 그럼 왜 나왔냐는 말도 어이가 없을 따름 본인이 여자랩퍼면 알겟지만 이만한 좋은 기회가 없는데 그저 더러워서 피하는 똥이 있다고 날려버리기엔 일생일대의 기회니까 그렇지. 한번 나락으로 떨어져버린 사람으로 얼마나 절박한지도 공감이 되고.. 그리고 왜 매듭짓지 않냐며 부추긴 사람들도 진짜 이해가 안갔음  219.131    

크르렁
난 제일 답답한게 산이랑 거기 평가하는 놈들 상황파악좀 하고 부추겼음 좋겠음 그냥 단순히 감정싸움이 아닌데 뭘짜꾸 해결하래 ㅋㅋ해결할거면 졸리  177.203    

헤어졌다만나따
이걸 모를리가 없지 않나요ㅋㅋㅋ 그런데 이 상처를 되게 얕게 보는거같아요 다들 .. 정말 실망스럽더군요 ㅋㅋ 산이새끼는 원래 비호감이였지만 더욱더 비호감 됬고 졸렬브이는 이제 내 안중에서 아웃 .. 한 사람이 인생에서 제일 힘들때고 나락으로 떨어질 때이고 제일 상처가 되는 부분을 저렇게 아무렇지 않게 주위에서 건드리고 게다가 그걸 희롱하고 비하하는 것을 어떻게 저렇게 견딜 수 있는지 정말 대단해요.. 그동안 그렇게 견딘거 자체가 정말 대인배라고 밖에 생각이 안되네요.. 타이미가 계속 졸렬브이를 피했는데도 불구하고 산이 저 미 친새끼는 뭘안다고 쳐 부추기고 자빠졌는지 진짜 ㅋㅋㅋㅋ 멘붕이란 멘붕은 다왔는데 진짜 쌍욕말곤 아무것도 안 떠올랐을텐데 타이미 정말 멘탈 강한거임.... 암튼 힘내길..ㅠㅠ  .123    

꼬멍이24
타이미가 졸리브이 확 발라버렸으면 좋겠다  42.96    

gghwng
부추긴 사람이더 싫음 -_-... 특히 산이 ㅋ 죽빵날리고 싶었음 오늘 말하는데...  .127    

아카시아,
이곡 제목이 제눈에만 안보이는건지 ㅜ 제목이 뭐죠?  75.243    

김보성
진심으로 저 면상좀 안보고싶다 속이 다 쏠릴 지경  2.84    

MAR
힙합이 뭐든 디스해도 정당화되는 치트임?  50.191    

모카골드
졸리브이 디스랑 상관없이 진짜 인성 자체가 쓰레기인듯..티비에서 보기 싫어요 진짜 극혐. 전소속사 사장 페북글에 할말을 잃었...와;  248.66    

까망s
이 듣보 처음 봤는데 이게 사실이면 핵노답이네요  73.125    

triads
이제와서 생각하면 타이미가 참 안됐네요, 근데 자세한 사정 모르는 사람들은 이비아시절에 저런식으로 활동하는게 본인의지도 있다고 생각했죠 힙플같은데서도 랩퍼취급도 안했었어요 졸리븨도 딱 그렇게 생각하고 신나게 깠던것같은데.. 뭐..성적비하가 너무했다지만 솔직히 그시절은 디스당할수밖에없었다고 생각해요

 

http://hgc.bestiz.net/zboard/view.php?id=ghm2&page=1&sn1=&divpage=20&category=2&sn=off&ss=on&sc=off&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26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