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스포츠

소트니코바, 사기金 1주년 자축하며 김연아 언급 뻔뻔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판정 사기로 받은 소치 金 1주년 자축 메시지에서

쿨한 척 뻔뻔하게 김연아 선수 언급

 

 

 

노골적인 판정 담합 + 사기 판정으로 안방에서 금메달 로또를 맞고

1년간 졸부 놀이를 하면서 지내다 보니,

자신이 김연아 선수는 물론이고 심지어 카롤리나 코스트너와 아사다 마오와도

같은 네임밸류라는 강력한 자기최면의 늪에라도 빠졌나 봅니다.

아무리 소치스캔들이 세계 피겨판이 막장으로 치닫고 있다지만...

김연아 선수는 말할 것도 없고, 심지어 코스트너나 아사다 마오보다도 한참 못한

커리어와 스케이팅을 가지고 어딜 감히...

지난해 말부터 인터뷰 등에서의 언행에 관해 매니지먼트 차원의 관리가 들어간 것 같다더니

이러면 자신이 좀 클래스 있어 보일까 본인은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진짜 클래시해 보이고 싶다면, 사기로 받은 금메달부터 뱉어내!!

그리고 네게 조금이라도 양심이 있다면, 그분의 이름은 감히 입에 담지도 마!!

아무 말 안 하면 그나마 덜 뻔뻔하고 덜 무지해 보이기라도 할 테니까.

 

 

 

(출처: 아델리나 소트니코바 인스타그램 Click)

소트니코바의 소치 사기 금메달 1주년 자축 메시지:

어... 솔직히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조차 모르겠다 ...

오늘은 똑같은(소치 금) 결과 발표 이후 정확히 1년이 되는 날이다.

먼저, 나의 부모님과 나의 팀에 감사드린다! 그분들이 나를 지금의 레벨로 이끌어주셨고, (지금의) 나의 성격을 만들어주셨다.

<중간생략> ....

Еще хочу сказать такую вещь,я очень благодарна спортсменкам а таким как Юна Ким,Мао Асада,Каролина Костнер и многие другие!

또한 나는 이 말도 하고 싶다, 김연아와 아사다 마오, 카롤리나 코스트너 같은 선수들과 그외 많은 사람(선수)들에게 대단히 감사하다고!

이 여싱들의 스케이팅은 매혹적이다!

다시 한 번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린다! 모두에게!

우리의 날이에요 나의 소중한 팬들이여! ???????

- 2015년 2월 21일

 

 

 

http://iconosquare.com/p/926329105320733887_1627559058

 

 

 

출처  http://blog.daum.net/2020wkid/10295 원더키디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