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반응

[2015.8.25 해외매체] 당신이 알아야 할 여덞가지 한국의 미용기술

당신이 알아야 할 여덞가지 한국의 미용기술

왜냐면 K-뷰티는 당신을 잘못 이끌지 않으니까~

 

 

거의 새벽 시간부터, 한국 여성들은 다듬어 얼굴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다시 말하자면, 여성들 세기에 걸쳐 그들의 소매 위로 아름다움 비밀 지니고 있었으며, 언제나 최첨단에 있었습니다.

광대한 K-뷰티의 세계에서 가장 획기적인 스킨 케어 / 메이크업 기술 몇개를 파악하고, 우리가 필요 있는 정보를 얻기 위해 11월에 나올 스킨케어에 관한 작은 :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에 관한 한국 미용의 비밀 저자 샤롯트 (큐레이터 SokoGlam 공동 설립자) 찾았습니다


1. 클린징을 배로

클린징 한국 스킨 케어 관리 매우 중요합니다. 대부분 여성 2 클린징합니다. 첫단계는 앉아서 그들 얼굴을 사랑해주고. 메이크업을 지운 ,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녹여내는 부드러운 유성 클린저를 사용해 먼저 피지와 세균을 닦아내는 것입니.

"오일은 피부 건조시키지 않고 불순물을 제거합니다"라 샬롯 (큐레이터 SokoGlam 공동 설립자) 하고 있습니다. 당신 다음 클린저 부드러운 크림 또는 세안 클린저입니다. "문지르지 마시고 부드럽게 원을 그리세요. 그러면 잘 클린징 됩니다."라 조는 조언합니다.

 

 

 

 

 

 

 

 

 

 

2. 얼굴 마사지

우리는 일석이조가 되는 일상적인 행위를 좋아합니다,

많은 K- 뷰티 추종자들 매일 클린징을 하는 동안 동시에 마사지를 하여 혈액순환과 건강한 윤기를 얻습니다.

얼굴에 마사지를 떄는 근육 방향에 거스르지 않게 하세요라고 조는 그의 책에서 말합니다.

 

 

 

 

 

"(주먹 손으로) 당신의 광대뼈 아래에서 시작해 주먹의 첫번째 손가락의 너클을 이용해 가볍게 위로 올리세요.

오일이 피부가 떙기는 것을 막아주니 상쾌한 느낌이 나도록 세게 누르세요


그리고  너클 사용하여 옆면에서 이마 위까지 끌어올리세요.

마지막으로 손가락 면을 이용해 아래를 가볍게 마사지하세요.

이것은 붓기를 없애는데 도움을 줍니다. 끝에서 시작해 관자놀이로 움직이세요.

 

 

 

 

3. 에센스

한국의 일상적인 피부 관리 방식은 어마어마한 제품을 사용하는 걸로 악명이 높습니다.

얼핏 보면 쓸데 없이 보이지만, 실제로는 중요한 단계가 에센스입니다


한국에서 만들어진 피부 관리 카테고리인 에센스(역자: 다른 나라엔 없어요)는

일상적인 K뷰티의 가장 중요한 부분 하나입니다.


고농축 또는 로션인 이것은 히알루론산 글리세린 같은 활성 성분이 들어 있는데

  성분들은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키고 밝게 해주는 세포의 재생을 증가시켜 줌으로서

클린징 피부에 활력을 줍니다.


"에센스를 뿌리는 즉시 피부에 가볍게 두드려 흡수를 돕습니다라고 조는 말합니다.



 


 


 


4. 블러링(역자 : 결점을 살짝 가리기)

커버를 , K-뷰티는 고화질 근접에도 괜찮게 결점을 가리는 파운데이션을 사용합니다.

"그것은 당신 얼굴이 조금 흐리게 보여주 것과 같습니다" 라 말합니다.


 "당신 가는 주름, 고르지 못한 피부 , 얼룩덜룩한 피부 가리려고 여러 방법을 사용하지만

그건 완전히 커버하지도 못하고 화장을 떡칠한 걸로 보이게 만듭니.

블러링은 여드름을 완전히 커버하지는 않지만 조금 가리면서 자연스럽게 보이게 것입니다.





5. 마스크 시트

보습은 한국의 피부관리의 특징입니다.

보습은 피부를 탱탱하게 하고 사이사이를 채우며 주름이 보이는 줄인다고 조는 말합니다.

보습을 위해서는 하루에 물을 최소 8컵을 마시야 하는데, 단지 마스크 시트로 붙이고 떼면 보습이 되니

이건 게으른 소녀의 꿈입니다.


마스크 시트는 항산화 물질과 비타민을 피부에 침투시키기 위해서는 가장 효과적입니다.

 왜냐면 시트가 얼굴에 붙어있기 때문입니다

 마스크 시트는 내부 영양소는 막고 피부는 환하고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줍니다.“

라고 조는 설명합니



 


 

 


6. 그라디언트 입술

믿거나 말거나, K-beauty 메이크업의 최전선에 있어왔는데,

조에 의하면 노 메이크업 시, 그라디언트 입술은 중요합니다.

방법은? 입술을 체리 막대사탕을 같이 보이게 만드세요

 입술이 밝고 생생하면 당신의 아름다운 피부와 좋은 콘트라스트를 보여 피부를 돋보이게 합니다.”

라고 조는 말합니다.

 “ 입술 안에 틴트를 조심히 바르던 입술 가운데에 톡톡 두드리세요.

틴트를 바르기에 손가락은 좋은 도구여요. 틴트를 번지게 바르는 어려운 일이거든요.”


 

 

 


7. 피부를 위한 식단


당신이 무엇을 먹어야 하는가 그것은 피부관리의 기본적인 법칙입니다.

한국의 여성들은 이점을 모두 너무나 알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음식들 중의 하나는 김치 (고추, 마늘, 생강 그리고 부추로 만든 매운 배추)입니다.

조는 "김치는 발효시킨 것이기에 항산화성분과 유산균이 들어있어 건강에 좋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당신이 마셔야 하는 것까지 말하자면,

따스한 달에 차갑게 마실 있는 견과류 향의 항산화성분이 들어있는 보리차와 당신의 입천장이 친하게 하라는 겁니다.

 


8. K-POP 고양이


한국 여성들에게 아이라이너는 일상적인 필수재료입니다.

과거에 인기 있던 고양이 눈보다는 고전적이고 좀더 미묘한 방식으로 바뀌고 있는데

이것은 자주 케이팝 매니아에게 영감을 줍니다.


 "요즘은 과감하고 극적인 고양이 보다는 일반적으로 자연적인 모양을 선호하고

 얇은 아이 라이너 사용하고 있습니다"라고 조는 설명하고 있습니다.



번역: 포로리얌

원문 출처: http://www.marieclaire.com/beauty/news/a15644/korean-beauty-tricks-tips/

 

2차출처 http://cafe.daum.net/hanryulove/9oF/15620